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하나마루 카페-131009] 마츠모토 준♡ 토크

핑크언니♡ 2013. 10. 20. 01:3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지난주에 참 많이많이 바빴던 마츠준...ㅋㅋㅋ

<하나마루 카페>에도 나왔어요~~

야사시이하게 직접 시금치즙도 만들어주고...^^

참 주방이랑 이렇게 잘어울리는 남자도 없을꺼예요~~ㅋ

쇼짱한테 생일선물로 가방 받았구나~~~다른 멤버들은 뭐하니~~두달이 되어가는데...ㅋㅋㅋ

쇼짱이 무슨 가방 줬을까 궁금궁금~~!!!!! ^o^

아~!!

그동안 하나마루 안본 사이에 사진 보는 시스템이 달라져서 초큼 당황...ㅋㅋㅋ

야쿠마루상 스크린 터치가 어려우신가봐요~~일찍 와서 연습...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