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니카] [모시모투어즈-131005] Vol.508 - 오사카 최신 스팟 쿠이다오레 투어

핑크언니♡ 2013. 10. 20. 23:2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 모시투어는 니카짱이 오사카로 다녀왔네요~~

내가 넘넘넘 좋아하는 오사카~~^o^

12월에 또 가야하는데...이번 모시투어가 엄청 도움이 될꺼같아요~~

역시 오사카하면 먹거리가 짱짱이죠~~

오사카에 "아베노하루카스"라는 일본에서 젤 높은 랜드마크 건물이 생겼데요~~

내년 봄에 전관 오픈인데 지금도 일부 오픈을 했나봐요~~

꼭 가보고싶다아아아~~~맛집이 또 짱짱...ㅠㅠ

이카야키 안먹은지 오래됐는데...아웅~~완전 넘넘넘 먹고싶어요~~

야마노상이 말한거처럼 진짜 10장도 먹어치울수 있을꺼 같...ㅠㅠㅠㅠ

바움쿠헨이랑 이치고슈랑...히잉....ㅠㅠㅠㅠ

이번 5월에 갔을때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오픈한건 봤는데...

아직 들어가보진 않았는데 저기 "더 시티 베이커리"가 있었다니~!!!!!

저 크로와성 내가 꼭꼭꼭 먹고말리~~!!!!!!!!!!!!!!!!!!!!!!!!!!!!!!!!

그러니까...

안쥴은 이번 모시투어를 모두 외웁니다~~!!! 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