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미얏찌] [모시모투어즈-131102] Vol.511 - 억새풀 버스로 가는 하코네 가을의 미각 투어

핑크언니♡ 2013. 11. 9. 16:25

                                                                                                                    영상출처 : 중웹

 

오늘 모시투어는 미얏찌가 다녀왔어요...근데 자막은 없...;; ㅋㅋㅋ

하코네에도 저렇게 멋진 억새풀밭이 있네요~~

여행 전에 일단 맛집부터 고고~~!!

산마랑 키노코 카마메시...ㅠㅠㅠㅠ

나 꽁치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건 왜케 맛나보이냐...;;; 후우~~

버섯은 다이다이다이스키~~~^^

석양이 지는 오후 5시즘의 억새풀밭이 너무너무 멋지네요~~~

음...핸폰으로 단체사진 찍을수 있는 저 스틱 진짜 맘에 드는데요?! ㅋㅋㅋ

핸폰으로 동영상 찍을때도 좋겠어~~탐난다아아~ㅋㅋㅋ

갈레트...저거 뭐야아아아 너무 맛있어보이쟈나~~ㅠㅠㅠㅠ

에그 베니딕트 같아 보이면서 밑에 크레이프 부분도 느낌이 궁금하고~~

하코네 오리엔트 특급열차...오오오~~~짱짱 럭셔리~~!!

세상에는 맛난게 왜케 많은걸까요...모시투어 볼때마다 괴로워 죽겠네~~;;;

그건 그렇고...

마지막에 MAX랑 미얏찌랑 코라보 무대 넘 웃겨요~~

진짜 오늘 모시투어 끝까지 안봤으면 슬플뻔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