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아사이치(あさイチ)-131018] 마츠모토 준♡ 프리미엄 토크

핑크언니♡ 2013. 10. 28. 13:30

[아사이치-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지난번에 아라시가 단체로 출연한 <아사이치> 뒷부분은 포스팅 했었는데...

앞부분에 이렇게 준군의 프리미엄 토크가 있었다고 얘기 했었죠?! ^^

다양한 주제를 골라놔서 얘기를 다양하게 들을수가 있고 좋네요~

더욱이 팬들의 팩스도 수시로 소개하면서 리퀘스트 들어주기...ㅋㅋㅋ

이놋치군과의 댄스...잘봤습니다~~ㅋㅋㅋ

NHK라 옛날 완소 영상도 많고...ㅋㅋㅋ 

프리미엄 토크 답게 토크가 알차네요~~^^

 

[아사이치-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영화 방센 도 좀 해주시고...ㅋ

콘서트때 우치와 얘기 좀 찔리면서도 웃기네요...ㅋㅋㅋㅋㅋ

내가 우치와 여러개로 막 뒤집고 바꿔들고 그러는거 다 보이는구나~~ㅋㅋㅋㅋㅋ

뒷부분 아라시 단체 등장은 지난번건 자막 없이 그냥 올렸는데 이번엔 자막과 함께 다시봐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