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쿠와즈기라이-131017] 마츠모토 준 VS 우에노 쥬리

핑크언니♡ 2013. 10. 29. 15:3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울 준군 알찬 방센 많이 했어요~~^^ ㅋㅋㅋ

재밌는 <쿠와즈기라이>에 나왔답니다~!!!

지금까지 쇼짱이 2번, 마사키랑 니노밍이 한번씩 나오고...준군이 오늘이 두번째 출연이네요~

리다 빼고 다 "승"이 없어서 벌칙게임을 다 했기때문에...

이미 4명의 벌칙게임 합성영상이 완료되어서 리다가 나와야되는데...준군이 또나왔네~;;;

오늘은 좀 이기려나...어쩌려나...;;; ㅎㅎㅎ

 

오늘 준군♡의 메뉴는...

함박조개 회, 양고기 찹, 떡국, 우뭇가사리

 

쥬리짱의 메뉴는...

돼지족발, 가리비 초밥, 젓갈, 튀긴은행

 

음~~진짜 리다는 언제 나오려나~~빨리 리다가 나와야하는데~~~ㅋㅋㅋ

그래서 리다가 한방에 틀려서 아라시 5명 합성영상 완성~!!!

아라시는 5명이서 아라시니까여~~~^^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