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토쿠다네!-131024] 독점 밀착!!! 아라시 마츠모토 준♡

핑크언니♡ 2013. 11. 1. 11:09

 

~~<토쿠다네!>도 꽤 깊이있는 인터뷰를 해주었네요~~^^

<양지의 그녀> 大히트 감사 무대인사까지 찾아간 카사이상...ㅋ

나 카사이상 아라페스때 엄청 코앞에서 봤어요~~크크큭 갑자기 괜히 방가방가~~ㅋㅋ

마츠준 참 스토익하게...

저렇게 무대인사 이벤트 다니느라 바쁜데도 암거나 안먹고...

자기가 직접 고기까지 싸가지고 와서 카레에 넣어 먹다니 정말 놀랍죠?!

진짜 무서운 남자...;;; ㅎㅎㅎ

스테이지 오타쿠라고 하는데 왜케 웃긴지...ㅋㅋㅋ

라이브 끝나고 호텔와서 그날 라이브 영상 바로 체크한다는...진짜 오타쿠 맞죠?? ㅎㅎㅎ

암튼 이렇게 완벽하고 철저한 준비된 아이돌이니 어떻게 국민 아이돌이 안될수가 있겠어요?!

정말 대.다.나.다....라는 말밖에 안나와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