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Sound Room-131111] 舞祭組(부사이쿠) 『棚からぼたもち』Live

핑크언니♡ 2013. 11. 13. 21:0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또 일단 10줄은 웃고 들어가야하는데...ㅋㅋㅋ

<키스마이 부사이쿠>에서 농담삼아 던진말이 정말 현실로...!!!

늘 이 뒷줄 4명이 안타깝고 신경쓰였던 나카이군의 기획으로...ㅋㅋㅋㅋㅋ

이 4명이 신 유닛을 짜고 음반을 낸답니다!!!!! 심지어 이렇게 방센까지~!!!!!

진짜 네이밍 센스도 완전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자뜻은 "춤추는 축제조" 근데 음독으로 부사이쿠...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상 진짜 멋지시당~~!!! ㅋㅋㅋㅋㅋ

노래 제목은 '넝쿨째 굴러온 호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라이브를 보세요~~진심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계속 듣고 있음 슬퍼진다...ㅠㅠ;;

진심으로 웃픈 무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랑 미츠랑 타마 이름가지고 장난친것도 웃기고...

라이브는 좀 몹시 불안했지만 대박났음 좋겠다~~ㅋㅋㅋ 콘서트때도 부르겠지??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