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131030 -『SNOW DOMEの約束 / Luv Sick』MV 공개 관련 WS 모음

핑크언니♡ 2013. 11. 5. 14:13

[Oha!4 NEWS LIVE+ZIP!+TOKYO MX NEWS] - 2013/10/3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키스마이들의 더블A면 싱글 두곡의 MV가 공개되면서 또 이렇게 WS에서 다 다뤄줬네요~~

♪SNOW DOMEの約束는 역시 달달하고 따뜻하고 이쁘고 막막 그러네요~~

근데 ♪Luv Sick은 어떡할꺼...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이고 뭐고 왜 설정이 막 구세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내손...내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당에게 빼앗긴 롤러를 찾는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웃겨~~ㅋㅋㅋㅋㅋ

 

[메자뉴+메자마시TV+グッド! モ-二ング] - 2013/10/3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번 키스마이 돔콘 굿즈 중에 분.명.히. 스노우돔이 있을듯...ㅋㅋㅋㅋㅋㅋ

너무 티나...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에이또도 한번 한적 있었으니까...가능성이 아주 높다...ㅋㅋㅋㅋㅋ

이쁘겠죠?? 이뻐야 살껀데...안이뻐도 살꺼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