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Sound Room-131118] 키스마이♥ Talk &『SNOW DOMEの約束』Live

핑크언니♡ 2013. 11. 23. 21:4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번주 <Sound Room>은 지난주랑 같은날 녹화분이군요...

이번엔 키스마이 전원이 등장입니다~

저 아저씨 먼데 오늘 대화가 왜이래여? ㅎㅎㅎ

그리구 왜케 노래 가사를 분석해?? ㅎㅎㅎㅎㅎ

키스마이의 ♪SNOW DOMEの約束 라이브에 이어서...

부사이쿠의 라이브도 한번 더 봅니다~~ㅋㅋㅋ

부사이쿠 유닛이 아닌 세 사람은 아직 노래도 못들어본 상태라는게 더웃기고...ㅋㅋㅋ

부사이쿠...싱글 나오는날 AKB 싱글 발매일이랑 겹쳤다는데...진짜 다이죠부까나?? 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