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ZIP! 外-131128] 舞祭組(부사이쿠) 『棚からぼたもち』뮤직비디오 완성

핑크언니♡ 2013. 12. 2. 00:0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키스마이의 新유닛 부사이쿠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나카이군이 작사,작곡,안무에 이어 뮤직비디오 기획,감독까지 완전 총 프로듀스를 했네요~~

설정도 왜케 웃긴지...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3분짜린데 뮤비가 10분이래...ㅋㅋㅋㅋㅋ

대체 얼마나 재밌을꺼니?! ㅎㅎㅎㅎㅎ

근데 부사이쿠 4명만 완전하게 주목 받아야하는데 나머지 3명이 우정출연이라니...ㅋㅋㅋ

암튼 빨리 풀버전 보고싶네요~~ㅋㅋㅋㅋ

+

참...!

여기서 하나 깨알같은 자랑질을 좀 하자면...ㅋ

다담주에 갈 키스마이 쿄세라돔 약속콘 자리가 지난주에 나왔거든요~~

쇼니치는 울 아잉이가 당선이고 오라스는 내 파미가 당선되는 무지 아름다운 조화가~!!

그래서 이제 자리만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아잉이꺼 자리가 스탠드 무지 하단...돔에서 그정도면 너무 앞이라 짱짱 씬났었는데...

내꺼 티켓도 어제 EMS로 날라왔는데...

무려...무려...아.리.나가 나왔어요~~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울 타이삐가 이렇게 날 잘챙기니 내가 어찌 키스마이를 아끼지 않을수 있을꼬~~ㅋ

얘듀라~~~너무너무 고마워~~팬서도 잘부탁한다~~ㅋㅋ

빨리 옷도 사고 우치와도 만들고 할일이 많다 많다~~~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