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켄토&핫시] [슈이치 (シュ-イチ)-131201] 영화 극장판 <BAD BOYS J> 大히트 감사 무대인사

핑크언니♡ 2013. 12. 3. 16:54

[슈이치] - 2013/12/0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극장판 <BAD BOYS J> 인기 좋나요?? 대히트 했나봐~~ㅋ

귀엽게 산타복 입고 나와서 무대인사를...ㅎㅎㅎ

울 니카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앞머리 내고 모자쓰는건 여자같은거라 용납 못한다고...

니카야~~ 그거 아니??

그래서 지금 너만 백혈병 환자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