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타마/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31125] 밋군 & 타마짱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12. 7. 00:3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 제네텐에는 밋군이랑 타마짱이 나왔네요~

오늘 주제는 달걀...ㅋㅋㅋ

다들 날달걀 안먹어봤나 왜저리 난리지?? ㅋㅋ

근데 날달걀 먹음 노래 잘한다 이런거 다 뻥인거 아시죠?? ㅋㅋㅋ

화이트 달걀 저거는 꼭 한번 맛보고 싶어요~~

뭔가 기분은 좀 안날꺼 같기도 하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