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1123] #161 - 타마키 히로시 (玉木宏)

핑크언니♡ 2013. 11. 28. 15:49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기대기대기대했던 치아키 센빠이~~

타마키 히로시군입니다~!! ^o^

노다메~때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했는데...

그뒤로 막 살이 너무 빠져서 좀 별로다가...;; ㅋㅋ

암튼 다시보니까 또 조으네요~~

늘 드라마에서만 만나다가 이렇게 아라시 레귤러에 나오다니!!! 히히~

아!! 오늘 이이미세 쿠도이미세 얘기는 패스~ㅋ

오늘도 "정보라이브 니노미야"에서 타마키군을 샅샅이 분석합니다~

갑자기 첫사랑 얘기하는데...울 마사키는 보육원에서 대체 무슨짓을 한거니?? ;;;;;

역시 게스트 얘기보다 람군들 얘기가 좋네...

니노밍 발렌타인 쵸코렛 얘기 또 들어도 또 웃기고...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은 그 거짓말 연기 안하고...좋은 목소리 진단...ㅋㅋㅋㅋㅋㅋ

아우 정말 마츠준 저 지기 싫어하는...ㅋㅋㅋㅋㅋㅋ

근데 덕분에 엄청 빵터졌어요...ㅋㅋㅋ 역시 마츠준~짱짱~!!

이어지는 마사키 코너...ㅋ

음...양말 안신고 겨울에도 샌들이라니...

하긴 뭐 맨날 차가지고 다니고 그러면 문제될것도 없는 얘기긴하나...

암튼 오늘 소개되는 양말들 다 넘넘 귀엽네요~~역시 BEAMS~~!!

퀴즈문제 맞춘 마츠준한테 양말이어서 목에 걸어주는거 땜에 또 빵~ㅋㅋㅋㅋㅋㅋ

아우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