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グッド! モ-二ング-131206] 키스마이♥ 영화 <도라에몽> 주제가 결정~!!

핑크언니♡ 2013. 12. 9. 00:48

[グッド! モ-二ング] - 2013/12/0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어이쿠...이제 무슨 도라에몽까지...;;;;

키스마이들 컨셉이 점점 내가 좋아하는 거에서 막 벗어나는 이느낌 어쩌죠??

난 데뷔전 키스마이 컨셉이 좋은데...ㅠㅠㅠㅠ

뭐 그래도 일이 꾸준하게 들어와 준다면 다행이긴 하다만...ㅋㅋㅋ

이제 꼬꼬마 애들한테도 마구 지명도 높이는거 아닌가 몰라요~ㅋㅋㅋ

진짜 이번 쿄세라돔 콘에 도라에몽 놀러오는거 아냐?? -_-;;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