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すてき彩事記-131202] 뮤지컬 <愛の唄を歌おう> 방센 인터뷰

핑크언니♡ 2013. 12. 11. 15:3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음...많다 많아...ㅋㅋㅋㅋㅋ

밋군 방센 영상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ㅋ

뮤지컬 안보러가면 안될꺼 같은 느낌이 점점 드는건 정말 방센의 힘일까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