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니카] [모시모투어즈-131130] Vol.515 - 도내의 일본정원 단풍 투어

핑크언니♡ 2013. 12. 12. 20:4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 모시투어는 니카짱 혼자네요~~

도쿄 도내의 일본정원을 돌아다니며 단풍놀이를 하고 왔는데...

이 깨알같은 부사이쿠 홍보는 어쩜 좋아요?? ㅎㅎㅎㅎㅎ

망원경부터 시작해서...마지막에 손으로 쓴 방센...ㅋㅋㅋㅋㅋ

아~~~귀요미 니카짱~~나도 부사이쿠 악수회 이벤트 가고싶드라~~ㅠㅠ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