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마] [모시모투어즈-131214] Vol.517 - 도쿄역 한정 오미야게 구루메 투어

핑크언니♡ 2014. 1. 23. 23:57

                                                                                                                    영상출처 : 중웹

 

오늘 모시투어는 도쿄역 한정 오미야게 구루메 투어네요~~

크흐...진짜 도쿄역은 정말 첨 가면 입이 떡벌어질만큼 구루메의 천국이예요~!!

저기만 한달 다녀도 맛난거 먹고싶은거 다 못먹을 정도로...ㅠㅠㅠㅠ

아마노상의 홍팀과 타마짱의 청팀이 도쿄역 곳곳을 다니며 오미야게 베스트10을 찾아봤답니다...

진짜 공복에 보기 괴로운 영상이니 주의하세요~!! ㅋㅋㅋ

아....................빵덕후에게 저 롤케익이며 대왕 단팥빵이며...진짜 참을수가 없네요...

타마가 하루나상 팥빵 먹여주는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