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마] [모시모투어즈-140111] Vol.519 - 츠키지 먹으면서 걷는 구루메 투어

핑크언니♡ 2014. 1. 24. 12:4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고기도 정말 좋지만 해산물을 너무 사랑하는 핑크언니...ㅠㅠ

모시투어 츠키지 편을 보고 진심 출근길에 울었다고 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

일본을...도쿄를...그렇게 다녀놓고 아직 츠키지시장을 한번도 안가봤어요...;;;ㅋ

하긴 일본에 살고있는 ㅁㅎ짱도 안가봤다고 했음...그러면서 츠키지 가자고 담달에 오라고 꼬심...ㅋ

우니 너무 좋아해서 아주 첨 소개된 우니만부터 시작해서...

모듬 조개구이...ㅠㅠ오뎅들...ㅠㅠ생굴...ㅠㅠ다마고야키...ㅠㅠ

계속 운다 울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담에 도쿄가면 꼭꼭꼭 츠키지를 가고 말테닷~~!!! 굳은 의지~불끈~!!! ^o^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