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舞祭組(부사이쿠)] [Oha!4 NEWS LIVE-131217] 舞祭組(부사이쿠) 생출연 방센 & Live

핑크언니♡ 2013. 12. 21. 01:12

[Oha!4 NEWS LIVE] - 2013/12/1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ㅎㅎㅎㅎㅎㅎㅎ 아놔 진짜 못살겠다...

새벽 4시에 이게 뭔 일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지금 오후 4시가 아니고 새벽 4시거든요~~ㅋㅋㅋㅋㅋㅋ

왜왜왜때문에 굳이 오하욘에 생출연 방센을 나온건지...그것도 라이브까지...ㅋㅋㅋ

정말 수고가 많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