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舞祭組(부사이쿠)] [와랏테이이토모!-131217] 舞祭組(부사이쿠) 엔딩 게스트 출연

핑크언니♡ 2013. 12. 23. 11:0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 부사이쿠들 바쁘다~~

이이토모에도 방센 나왔어요...겁나 짧게...ㅋㅋㅋ

나카이군 막 모른척 하는거봐~~흐흐흐

알잖니 얘듀라~~너희가 흰옷 입으면 걔네 셋이 다른색 입는거...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