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모닝버드!-131230] 아라시♥ 엠스테 슈퍼라이브 2013 무대 뒷모습

핑크언니♡ 2014. 1. 3. 09:55

 

ㅎㅎㅎ 하토리 아나가 엠스테 슈퍼라이브 현장에서 절친 아라시를 만나고 왔어요~

마사키한테 오늘은 어디서 틀릴 예정이냐고 묻고...

아라시가 가깝다고 막 난리치는 하토리 아나 왜케 웃겨요??

그리고 오늘 진짜 빵터진건...

리다가 콘서트에서 팬들한테 공약을 걸었던 엠스테 슈퍼라이브 때 카메라 시선...ㅋㅋㅋ

마지막 포즈하고 살짝 미묘하고 소심하게 카메라 쪽으로 몸 돌리는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짱귀요미...왜 리다는 저나이에도 저리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