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131227 - 2014년~! 우리들이 후쿠아라시를 불러 일으킵니다~!! ①

핑크언니♡ 2014. 1. 6. 11:40

                                                                 

ㅋㅋㅋ 주말에 밀린 연말연시 영상들 좀 본다고 봤는데 아직 VS도 못보고...

나도 따라가기 힘드네 힘들어...ㅋㅋㅋ

일주일간 날마다 릴레이로 이어진 후쿠아라시 홍보 영상은 올해도 계속됐구요~

아...올해가 아니고 작년?? 아니 올해 맞지...암튼...ㅎㅎㅎ

오늘은 <VS아라시 SP> 수록 현장에서...

쇼짱이 카메라를 직접 들고 현장리포트를 해주었어요~~!!

플러스원 게스트로 나온 켄군~~ㅋㅋㅋ 귀엽다~~귀여워~~ㅋㅋㅋ

글구 후쿠아라시 홍보 영상 마무리할때 항상 나오는 릴레이 질문...ㅋ

이번에는 "아라시의 최고의 추억"에 대해 질문을 했어요...

오늘은 니노밍이 생각하는 쇼짱과의 최고의 추억...ㅋ

ㅋㅋㅋ 쇼짱이 좀 어렸을때 한까칠하고 무섭고 그랬잖아요~~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미니밍 님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