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140102 - 2014년~! 우리들이 후쿠아라시를 불러 일으킵니다~!! ⑤

핑크언니♡ 2014. 1. 7. 00:45

                                                                         

마지막 후쿠아라시 홍보네요~!!

<VS아라시 신춘SP> 대결 팀인 라쿠텐 야구선수 팀과...로라네 팀을 직접 만나보았습니다~!!

울 마사키가 라쿠텐 선수들을 만났는데...ㅋㅋㅋ

마츠준 말대로 마사키가 젤 씬나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VS아라시 게임 제목 자기가 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로라 군단은 니노밍이 만났어요~~

+

오늘은 리다가 생각하는 니노밍과의 최고의 추억...!!

팬던트 뭘 같이 샀지?? 나도 보여줘~~~!!! ㅋㅋㅋ

 

영상출처 : 미니밍 님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