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131230 - 2014년~! 우리들이 후쿠아라시를 불러 일으킵니다~!! ④

핑크언니♡ 2014. 1. 7. 00:19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ARA JIMAKU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내 담당님들은 왜케 후낫시에 잘꽂히지??

타이삐 맨날 후낫시 타령하더니 이번엔 마사키가 후낫시 점프를...ㅋㅋㅋㅋㅋㅋ

오늘 후쿠아라시 홍보는 마츠준의 게츠쿠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촬영 현장에...

마츠준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리포터를~~!!

아......................................

내가 일본 연예계에서 젤 싫어하는 여자가 둘이나 나와...어떡하지???

나...개인적으로는 진짜 허들이 높은...;;;

준군이 나오니까 보긴 하겠지만...켁...;;;

+

오늘은 마사키가 생각하는 리다와의 최고의 추억...!!

아아~~나도 라멘 먹고싶다아아~~~ㅋㅋㅋ

(점심땐 애슐리 저녁땐 생막창 신나게 먹고 들어온 뇨자가 할소리는 아님...;;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