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스튜디오파크에서 곤니치와-131227] 니노밍 홍백 홍보 방센

핑크언니♡ 2014. 1. 8. 10:10

                                                                               

홍백을 4일 앞둔 12월말...니노밍이 홍백 방송도 할겸 겸사겸사 <스튜디오파크~>에 출연했어요!!

과연 올해...2014년도 아라시가 홍백 사회를 보게되서 저 연속사회 최다기록을 갱신하게 될까요??

올해 홍백은 그 점도 매우 기대되는 점이네요...

맨날 홍백을 테레비로 보는 나로서는 CG와 함께하는 라이브 퍼포먼스 마냥 멋지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직접 회장에 보러 오는 방청객들도 고려하는 저 람군들의 세심한 배려심~!! 진짜 짱이네요~

그래서 이번 홍백에서는 무대가 좀 다를꺼라고...^^

그리고...

리다가 토키오랑 프리미엄 토크에서 말했던 10살 어린 안무가...ㅋㅋㅋㅋㅋ

오늘 사진으로 이렇게 만나게 될줄이야!! ㅎㅎㅎㅎㅎㅎ

리다 엄청 투덜거렸나봐요~~이렇게 니노밍이 방송에 나와서까지 말하는거보니...ㅋ

아라페스 영상 다시보니까 또 추억돋고...ㅠㅠ

아라페스 리퀘스트 투표 결과에 대해 람군들도 꽤 고민하고 있었군요...

어차피 리퀘스트 되는 곡들은 랭킹이 많이 바뀌지 않으니까...

첫해는 신선했는데 두번째는 어떻게 변화를 줄지...

글구 마지막 대화 주제 왜저래~~;;;

물러날때 스스로 물러나고 싶다니...ㅠㅠㅠㅠ

그르지마~~~물러나긴 어딜...;;;;;

암튼 니노밍이 오늘 말을 많이 잘해줘서 나까지 수다가 많아졌네요~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