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131230 -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일본조사 2013 연말 SP (二宮和也の日本調査 2013年末スペシャル)

핑크언니♡ 2014. 1. 8. 20:31

[日本調査 2013年末SP-①]

 

음...전 일단 재밌게 봤어요~~아주아주~~ㅋ

첨에는 너무 역사공부다...싶었는데 역시 니노밍이 하니까 다 재밌재밌~~!!

귀에 머리에 쏙쏙 들어와요~~!!!

오늘의 테마는 "일본의 정월"

정월에 대한 이런저런 궁금증들을 풀어봅니다~~

해가 넘어가면 갚은 돈을 갚지 않아도 돼서 그걸 받으러 다닐라고 급하게 대충 빨리 먹은 소바...ㅋ

그래서 정월에 토시코시 소바를 먹는다네요...ㅋㅋㅋ

 그리고 엄청 바람 많이 부는 추운 날씨에 니노밍이 새해 첫 참배 예절을 배우러 직접 신사에 갔어요~

하츠모우데 때 신경써야할게 많네요...ㅋ

니노밍 테미즈하면서 입 헹구고 물 뱉는거 왜케 웃겨...ㅋㅋㅋㅋㅋ

 

[日本調査 2013年末SP-②]

 

일본의 알려지지 않은 명소를 니노밍이 직접 찾아가 소개해주는 코너~!!

불타는 터널, 토리이 위에 있는 불전함, 붉은 바다, 하늘로 올라가는 다리, 하나짱 언덕

하나짱 언덕에서는 니노밍이 그 빡센 언덕을 직접 몸으로 체험...ㅋㅋㅋ

전동 자전거가 역시 갑~!! ㅎㅎㅎㅎㅎ

+

일본 재발견 외국인 인터뷰도 재밌어요~~

오늘 질문은...귀국할때 부탁받는 일본의 오미야게는?? 

답변이 참 다양하네요~~ㅋ

음...나는 뭐가 있더라...

파스, 아이마스크, 아이봉, 호로요이...뭐 그정도?? ㅋㅋㅋ

아아~~~이런 얘기하니까 또 일본 가고싶다아~~ㅠㅠㅠㅠ

그리고...2013년 한해 개인적인 중대뉴스가 뭔지도 물었네요~~

음...핑크언니에게 2013년 중대뉴스는 뭘까나~~ㅋ

엄청난 중대뉴스 몇개 있죠...암요~암요~ㅋㅋㅋ

언젠가(?) 속닥속닥에서 얘기할 날이 있겠지...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