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 특별편-140107] 키스마이♥ 돗키리 배우 선수권

핑크언니♡ 2014. 1. 11. 02:22

                                                                      

울 키스마이들 왜케 연초부터 돗키리로 달리는지...ㅋㅋㅋ

미니나루 도서관에선 방송명 바뀌기전에 나카이군한테 가야키타타마가 크게 당한적이 있었죠~~

하긴 그때도 밋군은 바람잡이였지...오늘도 그러네...ㅋㅋㅋ

오늘은 아주 신선한 방식의 돗키리네요...

속고 속이기를 릴레이식으로...ㅋㅋㅋ

미얏찌 쫄았을때 너무 불쌍했고...

니카짱...ㅋㅋㅋ 진짜 미얏찌 팰뻔했다고...ㅋㅋㅋㅋㅋ

왓타는 거참 디게 까칠하네...;;;

타마는 속는것도 속이는것도 다 멋지고 귀엽고 다해다해~~

글구글구 울 센짱...ㅋㅋㅋ

오구오구~~~완전 도련님이 너무 쫄아가지구...

울음이 빵터져버렸네요...불쌍불쌍...ㅠㅠㅋㅋㅋ 근데 우는거 너무 귀여워이잉~~ㅋ

아.....................근데 나 이 시간까지 안자고 모하니...;;;

그럼 오늘은 이만 오야스미...;;;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