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미츠&미얏찌/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40106] 키스마이♥ Part 편집

핑크언니♡ 2014. 1. 13. 16:5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제네텐도 새해맞이 2시간 SP~!!

변신 히어로들이 뭐저리 많은거야...ㅋㅋㅋㅋㅋㅋ

타이삐도 가면티쳐 땜에 저기 끼워주는건가요?? ㅋㅋㅋ

전대물에서 히어로들 컬러별로 나눠진거 얘기하다가...키스마이들이 멤버별로 컬러 나눠준 얘기도 해주고...

그래도 타이삐는 영원히 핑크고...밋군은 영원이 빨강이 잘어울린다구요오~~!!!

최신 피규어들 구경 나갔는데 밋군이랑 미얏찌가 직접 다녀왔네요~~

어쩜 저렇게 피규어들이 다 섬세한지...놀라울 뿐이예요~

피규어 매니아들은 미치지 않을수 없겠어요...ㅋ

그나저나 타이삐 LV 링고 팬던트 오랜만이네~~역시 잘어울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