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31218] #012 - 타나오치 러닝 (후편)

핑크언니♡ 2014. 1. 24. 14:30

                                                                              

키스하마는 참 항상 전편-후편 이런걸 좋아해...ㅋ

그냥 굳이 편집을 저렇게 한다...;;;

암튼 그래서 오늘 또 "타나오치 러닝"

지난주에 타나오치 상품을 2개 찾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써버린...;;;

오늘은 65개 상품 중에서 나머지 3개를 찾아내야합니다...

이렇게 지금 핑크언니가 밀린 포스팅을 달리는 이유는?? ㅋㅋㅋ

오늘 야.스.미...예헷~~♪♬ㅋㅋㅋㅋㅋ

근데 늦게 일어나서 커피만 마시고 있는데 이런 먹거리 포스팅 할라니 진짜 괴롭네요~;;

저녁때는 꼭 맛난거 먹어야징~~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