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40108] #013 - 역 MVP 대상 발표

핑크언니♡ 2014. 2. 3. 12:45

                                                                          

오늘 키스하마는 작년에 열씨미 역 MVP 목걸이에다가 X표시 했었던 그거네요...ㅋ

"역 MVP 대상 발표~!!"

그동안 방송을 다시 복습하면서 역 MVP 포인트를 매겨서...

점수 높은 두사람은 가혹한 로케에 나가게 된다네요...;;;

키스하마 로케 좀 무섭...맨날 많이 무식해서...ㅋㅋㅋ

일단 니카는 한명 깔아놓고...밋군이랑 센짱이랑 쟝겐...ㅋㅋㅋㅋㅋ

밋군이랑 니카짱 수고해줘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