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40115] #014 - 만화 캐릭터 러닝 (漫画キャラ-二ング)

핑크언니♡ 2014. 2. 3. 13:17

                                                                      

오늘 키스하마는 "만화 캐릭터 러닝"입니다~!!

만화 <신세기 에반게리온> 13권을 전날 미리 읽게하고...

그리고 거기 나오는 캐릭터들 이름 맞추기~~;;;

3시간 동안 과연 러닝 성공 할 수 있을까요??

근데 오늘 진짜 미얏찌 아주 제대로 오타쿠력 폭발...;;;;;;

보면서 나 좀 많이 질렸어...;;;;;;;;;;;;;;;;;;;;;; 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심하쟈나...너 쟈니즈 안했음 진짜 아키바 오타쿠 됐을듯...;;;

파라파라 만화 그리기에 도전중이 역 MVP 두 사람...ㅋㅋㅋ

언제 이 두사람이 그린 팔락팔락 만화 볼수 있지??...라고 생각했는데...

저거 끝에 보여준게 다??? 에이 설마...ㅋㅋㅋ (근데 진짜임...저게 끝...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