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KinKi Kids&NMB48] [신도모토쿄다이-140119] #588 - NMB48 편 (NMB48 첫 출연~!!)

핑크언니♡ 2014. 1. 26. 21:52

                                                                                            

오...NMB48가 쿄다이에 첫 출연이군요?!

AKB48가 자주 나와서 그런지 이미 벌써 나왔을것 같은 느낌이...ㅋ

미루키랑 사야네 말고는 그닥 막 맘에 드는 멤버는 없는데...

미오링 쟤는 진짜 얼굴이...아니 머리통이 작아도 너무 작네요...

다이고가 무슨 최홍만인줄...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레몬 되는건 포기했나?? 그 얘기는 안하네...ㅎㅎㅎ

음...근데 미루키 쫌 수상하네...ㅎㅎㅎ 여자 좋고 그런거 아니지?? 미루키야~~;; ㅋㅋㅋ

여자애들끼리 있어서 그런가...분위기 왜이래~~ㅋㅋ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