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뮤직스테이션-140131] 칸쟈니8 Talk &『キング オブ 男!』Live

핑크언니♡ 2014. 2. 5. 23:41

   

새 싱글이 한달에 하나씩 나오고있는 칸쟈니...ㅋ

팬들의 지갑은 정말 너덜너덜...;;; 충전할 시간을 좀 줘야지~~;;; ㅋㅋㅋ

칸쟈니는 사적으로도 멤버들끼리 정말 사이가 좋은게 넘넘 부럽고 이쁘고 그래요~~^^

이번에도 역시 요코 집에 다같이 모여서 신년회를 했대요~~큭

요코가 좀 깔끔할꺼 같긴 한데...역시 지켜야할게 많은 집이었나봐요~~ㅋㅋㅋ

그리고...다담주에 나올 신곡...♪キング オブ 男!

이게 지금 노래야 뭐야...막 그러면서 듣고 있었는데 역시나 은근 중독성...ㅋ

저 후리 막 따라하면서 팔뚝살 빼려고 하는 나를 발견...ㅋㅋㅋㅋㅋ

앨범 쟈켓처럼 금칠 안하고 나와서 일단은 다행이네요~~흐흐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