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와랏테코라에테!-131023] 카메♥ 스페셜 게스트 출연

핑크언니♡ 2013. 12. 6. 01:31

                                                                                                                   

크하...역시 좋아요 이거 스페셜 게스트 맞추는거...ㅋㅋㅋ 재밌재밌~~^^

울 카메가 그래...좀 허리가 많이 섹시하지...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말하는거 어느거하나 틀린게 없네...ㅋㅋㅋ

그리고 오늘 <와랏테코라에테!>는 모녀 스페셜이었는데요...

프랑스에서 온 마카롱짱...우와아아아~~~미이짱이 놀아줬어~~이게 웬일~~!!! 부럽당...;;;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