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혼마뎃카!?TV-141210] 카메나시 카즈야 & 츠마부키 사토시 행동으로 인격판단

핑크언니♡ 2015. 1. 22. 20:59

 

ㅋㅋㅋ 진짜 혼마뎃카 이 코너는 첨이예요~

원래 인생상담 이런거만 했던거 같은데...

갑자기 왜 이렇게 사람 테스트하고 난리래~~ㅋㅋㅋ

누군가에게 막 분석당하고 이러는거 싫잖아요~~;;; ㅋㅋㅋ

영화 방센 나왔는데 별걸 다시켜...

특히 츠마부키군...쥐 역할 어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둘다 결혼을 빨리 하라니...

음....................

음....................

음....................

아직 안됩니다...울 카메 아직...아직...;;;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