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Kiss My Fake](終)

[Kis-My-Ft2] [Kiss My Fake-140206] #012 - 도라에몽의 비밀 도구 & 그 사람은 지금

핑크언니♡ 2014. 3. 10. 21:28

 

꺅~~~오늘 대박대박~~~귀요미 등장~~!! ㅋㅋㅋ

지지난주 <Kiss My Fake>에서 끝날때 밋군이 야스미 멤버로 뽑혔잖아요~

그래서 밋군 대신해서 나온 키타야마군이...치비 미츠~~!!! 완전 꼬꼬마 아가 나왔어요~

엄마 찾으면서 계속 울고...엄마는 막 못울게 입에 젤리 처넣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울다가 결국 자리를 비우더니 나중엔 형이 대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밝혀야 하는 페이크는..."도라에몽의 비밀 도구"와 "그 사람은 지금"

음...페이크는 늘 그렇듯(?) 재밌는거 잘 몰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