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Kiss My Fake](終)

[Kis-My-Ft2] [Kiss My Fake-140213] #013 - 잡학 & 데뷔부인이 할 수 있는 일

핑크언니♡ 2014. 3. 10. 22:46

 

오늘 <Kiss My Fake>는 니카짱이 야스미~~ㅋ

아주 니카짱 몇번 더 걸리다간 저 니카이도상네 가족들 총출동 할 기세...;;; ㅋㅋㅋ

오늘 간파해낼 페이크는..."잡학"이랑 "데뷔부인이 할 수 있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부인 가지고 이런걸 할수있다니...

이 방송 디렉터 좀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진나이상땜에 또 웃기고...ㅋㅋㅋ 오늘껀 쫌 재밌네~~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