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40226] #020 - 부킹 러닝 제 2탄 (후편)

핑크언니♡ 2014. 3. 19. 00:42

                                                                         

"부킹 러닝" 제 2탄...후편입니다~!!

지난주에 한명 성공했고...3명 교섭을 성공해야 미션 성공인데...

좀처럼 교섭이 되지를 않네요...;;;

꾸역꾸역 사진만 보내줘도 0.5명으로 인정해준다해서...ㅋㅋㅋ

나 근데 아줌마 쌩얼은 별로 안보고 싶은데...;;

센짱 당황해가지고 막 마츠이 아줌마한테 자기 진짜 핸폰번호 줄줄 말하네...ㅋㅋㅋㅋㅋ

너무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그~~~저렇게 순딩이야 순딩이~~~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