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40305] #021 - 퀴즈 작가 러닝 (전편)

핑크언니♡ 2014. 4. 2. 11:32

                                                                             

오늘 키스하마러닝은..."퀴즈 작가 러닝"

아이고...이거 뭐 도라에몽 방센을 해도 너무 하네...ㅋㅋㅋ

후지코. F.후지오 뮤지엄 저기 방송 찍기 힘든데인데...

키스마이가 도라에몽 코라보 하는 바람에 이렇게 방송도 찍을수 있게 된거라고...

하마구치상 엄청 기뻐하네...ㅋㅋㅋㅋㅋ

다들 도라에몽 머리띠한거 넘 귀여워요~~^o^

근데...암튼 왜 퀴즈방송에 낼 문제를 키스마이들한테 출제시키고 난린지...

그것도 주제가 도라에몽..;;; ㅎㅎㅎ

나 도라에몽 지겨워...;;;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