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40319] #023 - 하루만에 따는 사비 자격증 투어

핑크언니♡ 2014. 4. 29. 20:51

                                                                            

하아...<키스하마러닝3>가 끝난지가 언젠데...나 이제 포스팅...??

히히...반성~~반성~~ㅋ

빨리 키스하마3 포스팅 다 해버리고 새 프로그램 <키스하마테레비> 포스팅 갈게여~~ㅋ

오늘 키스하마3는 "하루만에 따는 사비 자격증 투어"

참나...별 자격증이 다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키스마이들이 도전한 자격증은...

초상화 검정, 젓가락 검정, 접객 서비스 매너 검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양하죠?? 상상을 초월...ㅋㅋㅋ

난 특히 젓가락에 깜놀...왜냐...핑크언니는 젓가락질 못하니까...ㅋㅋㅋㅋㅋ

아니...못하지는 않는데...미묘하게(?) 정석과 초큼 다름...ㅋㅋㅋㅋㅋ

에디슨 젓가락을 사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오랜만에 타이삐의 그림을 봐서 아주 흥미로웠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접객 매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짱이랑 밋군 다 귀여웡~~~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