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3-140326] #024 - 사요나라 러닝

핑크언니♡ 2014. 4. 29. 21:18

                                                                                                     

오늘이 <키스하마러닝3> 마지막편이예요~~

그래서 "사요나라 러닝" ㅋㅋㅋ

굳이 창고행으로 처박힌 영상들을 또 이렇게 다시 끄집어내서 마무리를 하네요...ㅋ

창고행 기획 첫번째는 번지 기획...

근데 이게 왜 창고행이죠?? 그냥 쓰지...더 재미없는거도 많이 해놓구...ㅋㅋㅋ

두번째 창고행은...밋군의 황금전설과 대결했던 센짱의 몰래 절약 생활...ㅋㅋㅋㅋㅋ

섹소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짱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하마러닝3>의 총 마무리는...

멤버들이 눈빠지게 그린 팔락팔락 만화입니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