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408] #002 - 민낯 SHOW TIME 출연 여성 탤런트 부킹 (후편)

핑크언니♡ 2014. 5. 1. 01:09

                                                                           

지난주에 이어 "민낯 SHOW TIME 출연 여성 탤런트 부킹" 후편입니다~~

오노 노노카짱까지 섭외에 성공해서...일단 어거지로 지로라모상이랑 토크쇼...ㅋㅋㅋ

근데 저거 피부나이 체크하는거 혼또???

12살피부라니...크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와찡은 화장을 평소에 너무 많이해서 그른가??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