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네프리그 SP-140317]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팀 중 마츠준 부분 편집 (+풀영상)

핑크언니♡ 2014. 3. 22. 23:48

                                                                                                                

역시 게츠쿠라서 대우가 다른건가??

보통은 시작전에 방센으로만 한번 정도 <네프리그> 나오는데...

<실연 쇼콜라티에>팀은 시작전에 나오고...최종회를 앞두고 또 이렇게 한번 나와주네요~ㅋ

이번엔 이시하라 사토미 안나오고 미즈카와 아사미가 나왔네요...

아사미...ㅋㅋㅋ 진짜 털털하네...사토미땜에 진짜 반사이익 쩔어...

나한테 이렇게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니...ㅋㅋㅋ

+

위에꺼는 <실연 쇼콜라티에>팀 중에서도 준군이 나온 부분만 편집한거구요...

아래 전체 영상도 추가요~~^^

준군이 드라마 촬영땜에 절반만 찍고...아리무라 카스미짱이랑 바톤터치 했어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네프리그 SP-①]

 

[네프리그 SP-②]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