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테츠코의 방-140321] 사쿠라이 쇼♡ 토크

핑크언니♡ 2014. 3. 30. 20:5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테츠코의 방>에 방센 나온 쇼짱~!!

이제 준군만 나오면 테츠코의 방도 콤프리~ㅋ

테츠코 할머니 발음은 정말 귀가 아파질만큼 신경쓰이게 듣기 싫...;;;

쇼짱은 역시 어른앞에 있으니 격하게 공손하네요...^^ ㅋㅋㅋ

그냥 뭐 특별하게 색다른 얘기를 한건 없구요...

우리는 다 아는 얘기들...ㅋㅋㅋ

그나저나 나 오늘 쇼짱 메이크상 좀 혼내고 싶네...

립 제대로 안발러 줄래?? 파데 뭉친거 처럼 보이고...;; 암튼 계속 신경쓰여~;;;

글구 쇼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를 너무 멋없게 썼어...;;; 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