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140405 - 드라마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방영 7일전 SP

핑크언니♡ 2014. 4. 21. 10:00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니노밍이 오랜만에 렌도라로 돌아왔지요~~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弱くても勝てます )>

맨날 학생 역할만 하던 사람들이 어느새 선생님 역할을 하고...

그렇게 세월은 흘러가는가 봅니다...ㅋ

니노밍 말고도 점프의 유토군도 나오고...

귀여운 야마자키군, 후쿠시군도 나오고...

그리고 내친구 카제냥님의 감자 아쿠츠 신타로군이 나와서 더더더 기대되는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방영 전에 소개를 해주니까 더 좋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