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魁!音樂番付-140324] 키스마이♥『Everybody Go 』Live & Talk

핑크언니♡ 2014. 3. 27. 01:4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사키가케! 온가쿠반츠케> 무지무지 오랜만이당~ㅋ

원래 MC가 이렇게 있었던 프로그램인가?? ㅋㅋ

암튼...MC가 <비기너즈!>에서 같은반 S클래스 친구네요...ㅋㅋㅋ

오늘 "봄"을 주제로 한다는데...굳이 ♪Everybody Go를 골랐네...ㅋㅋㅋ

데뷔곡이니까...봄...시작...초심...이런 의미에서는 어찌보면 잘 어울리는 곡이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