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마에다 아츠코] [임금님의 브런치-131130] 앗짱 "쇼핑의 달인" 출연분

핑크언니♡ 2014. 3. 27. 22:30

                                                                                                              

한참 때지난 앗짱 영상 포스팅...ㅋ

얼마전에 뭐 찾느라 클박 뒤지다가 앗짱 영상 안본거 몇개 발견해가지구여...흐흐

앗짱이 "쇼핑의 달인"에 나왔어요~~

이 코너 정말 너무 조아~~ㅠㅠ 나도 누가 10만엔 주고 쇼핑 맘껏하라고 하면 좋겠넹...ㅋ

앗짱은 여자여자스럽게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네요~~

하긴...주방용품은 카메도 관심 많았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즌이 크리스마스 전이어서 크리스마스 트리도 갖고싶다하고~

모리아트센터에서 열렸던 스누피전...!!!

진짜루 정신줄 놓게 귀여운거 너무 많네요~~ㅠㅠ 나도 스누피 조은뎅~~ㅋ

신나게 쇼핑을 했는데 역시 오늘도 NG워드가 발목을 잡는구나...ㅋ

아악~!!! 나도 빨리 일본가서 쇼핑하고시퍼어어어~~~

 

자막 출처는 영상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