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유키링] [めんたいワイド-140313] 카시와기 유키♥ 후쿠오카 맛집 투어~!!

핑크언니♡ 2014. 3. 29. 13:47

                                                                                                                    영상출처 : 중웹

 

<멘타이 와이드> 첨보는 방송이네요...ㅋ

역시 지방 WS들도 참 많기도 많고...ㅋ

오늘은 유키링이 라이브 디비디 방센 겸 나와서 후쿠오카 맛집 투어를 했네요~~!!

후쿠오카...맛집 많죠~~!! ㅠㅠ 가고싶네...ㅠㅠ

그래서 그런가 우리나라에 유독 후쿠오카 요리하는 일본 음식점들이 많네요~

최근에 내가 꽂힌데도 후쿠오카 정식 전문점...ㅋ

나...진짜루 처묵 포스팅 해야하는뎅...ㅠㅠㅋㅋㅋ

포스팅은 안하고 계속 먹으러만 다니니까 포스팅할게 너무 쌓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