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얏스] [도쿄 라이브 24시-140404] MC 야스다 쇼타 : 도시에 익숙해지지 못하는 고민

핑크언니♡ 2014. 4. 20. 18:06

[도쿄 라이브 24시-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팔방미남자막조

 

<도쿄 라이브 24시> 마지막 MC는 칸쟈니의 얏스군이네요~~

어제 쯔요시군이랑 전화통화때 말 느리게한다고 혼났는데...

뭔가 말투랑 목소리가 느긋하니 나긋나긋 좋은데요?! ^^ 맘에듬~!! ㅋㅋ

오늘 해결해야할 고민은...도시에 익숙해지지 못하는 고민...ㅋ

난 서울에서만 살아봐서 잘 몰겠...;; ㅋㅋㅋ

근데 저 호스트가 말하는 얼굴보다 큰 까마귀는 너무 잘 알겠네요...

진짜 가부키쵸 까마귀 너무 심하게 큼...!!!

마사키한테는 카라아게 주고 자기는 바나나 하나 줬다고 삐진 얏스군...귀엽당~~

 

[도쿄 라이브 24시-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팔방미남자막조

 

진짜 일본사람들 줄서는거 너무 심하게 좋아하죠...;;; ㅋㅋㅋ

어떤때는 질서정연하고 좋다....싶다가도 어떤때는 너무 미련하다...싶기도 하고...

암튼 요즘 오모테산도 쪽에는 아침부터 긴 줄이 몇군데나 있지요...

팬케익...팝콘...등등...ㅋㅋㅋ 무서운 나라비들...;;;

근데 아라시 콘 굿즈 줄만 할라고...;;;

암튼...일본 = 줄서기...라는 인상이 너무 깊어요...;;;

음...여러분은 친구들에게 커밍아웃 못하는 무언가가 있나요?? 일코를 할수 밖에 없는 것들...ㅋ

저렇게 아니매 오타 정도는 밝혀도 괜찮을꺼 같은데...ㅋㅋㅋ

나야 뭐 평생 일코 굳이 잘 안하는 덕후여서 잘 몰겠네...ㅋㅋㅋㅋㅋ

그리구...마지막 집합 라이브에 굳이 또 코야마군을 불렀네...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