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얏스] [도쿄 라이브 24시-140411] MC 야스다 쇼타 : 도시에 익숙해지지 못하는 고민

핑크언니♡ 2014. 6. 29. 10:30

[도쿄 라이브 24시-①]

 

하아...내가 카페를 가입을 안해서 자막을 못줍는건지...

진짜 자막이 없는건지...ㅋ

암튼 자막을 기다리다 지쳐 그냥 포스팅해요~~ㅋ

얏스꺼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꺼도 완전 재미짐~~ㅋㅋㅋ

시작부터 기타치면서 나마로 생일축하노래~~짱짱 좋아요~~목소리~~!!

근데 고쥿사이~~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집합 라이브 테마는...최근 2주동안 해피해진 사람...

여러분은 최근 2주동안 뭔가 해피한 일들이 생긴 사람 있나요??

음...........핑크언니는...겁내 쇼킹 우울한일이 있었...;; 지금은 웃지만~ㅋㅋㅋ

암튼...

오늘 고민 상담 토크들도 다 재밌고...역시 얏스꺼 재밌~~히히

스타바 주문...음...ㅋ 자주 안하면 좀 익숙치는 않죠...종류도 많고 물어보는것도 많고...

그리고 커피샵 브랜드마다 너무 이름이 다 달라..;;; ㅋㅋㅋ 그게 문제~;;;

얏스한테 오늘 선물이 도착했어요~~

마루~~야사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스지루 저거 갖다주러 직접 왔었나봐요~~짱짱!!!

근데 난 왜 마루 사진 플립에서 포스터 멤버별로 꽂혀있는 그런게 보이지??

글구...얏스 보온통 여는데 발목에 크루치아니 발찌했엉...ㅋㅋㅋ 역시 멋쟁이~~~^^

 

[도쿄 라이브 24시-②]

 

오사카...칸사이벤...좀 시끄럽고 쎄고 막 그렇죠...

우리나라도 부산사투리 쎄고 그러듯이...그냥 내가 듣기에 사투리는 다 어려움~;; ㅋㅋㅋ

오늘은 그런것도 고민을 했네요...ㅋ

세번째 고민상담도 빵터져요...ㅋㅋㅋㅋㅋ

길에서 티슈 나눠주는거 그거 거절 못하는게 고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별게 다 고민이고 난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해피한 일들 자랑하러 나온 사람 많이 왔구요~~

이제 슬슬 마무리해야하는 <도쿄 라이브 24시>

나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저러고 끝낼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재밌고 알찬 2주간 특방이었어요~~

이런건 멤버 돌아가면서 자주자주 좀 해주길~~플리즈~~~~!!!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